달콤하고 매콤한 떡볶이맛 팝콘, 5월 2일부터 전국 한정 판매

메가박스가 해태제과와 손잡고 떡볶이맛 팝콘 신메뉴를 선보인다. 메가박스는 오는 5월 2일부터 해태제과의 인기 스낵인 ‘신당동 떡볶이’를 콘셉트로 한 ‘해태 신당동 떡볶이 팝콘’을 전국 44개 지점에서 한정 판매한다고 오늘 밝혔다.

메가박스가 해태제과와 손잡고 떡볶이맛 팝콘 신메뉴를 선보인다. (메가박스 제공)
메가박스가 해태제과와 손잡고 떡볶이맛 팝콘 신메뉴를 선보인다. (메가박스 제공)

이번 신메뉴는 해태제과와의 세 번째 협업으로, 지난해 ‘오사쯔맛 팝콘’과 ‘칸츄리콘 팝콘’에 이어 ‘할매니얼’ 트렌드를 반영한 레트로 감성 팝콘이다. 원조 떡볶이 스낵 특유의 달콤하면서도 매콤한 시즈닝을 팝콘에 더해 중독성 있는 맛을 구현했다.

메가박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당 팝콘과 탄산음료로 구성된 콤보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제품은 해태 스낵 캐릭터인 ‘장또기’를 활용한 전용 패키지에 담겨 제공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장또기 키링 또는 해태제과 스낵이 증정된다. 키링은 콤보 구매 고객에게, 스낵은 단품 구매 고객에게 제공된다.

증정 스낵은 메가박스 지점별로 다르다. 코엑스, 하남스타필드, 고양스타필드,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 대구신세계 지점에서는 ‘신당동 떡볶이’ 스낵이 제공되며, 이외 직영 지점에서는 에너지바 ‘충전시간’이 증정된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