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린의원 망포점(이재우 원장)이 최근 콜라겐 사용 조직 보충재 '콜라레쥬(COLLAREJU)'를 채택하고, 콜라겐 결손으로 인한 피부 고민을 겪는 환자들을 위한 새로운 시술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셀린의원 망포점 이재우 원장
셀린의원 망포점 이재우 원장

콜라레쥬는 콜라겐이 결손된 부위에 직접 주입하여 즉각적인 보충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주사제로, 주입 후 변화가 빠르게 확인된다는 점이 주요 특징이다. 콜라겐은 피부와 조직의 주요 구성 성분으로, 노화와 함께 점차 감소하면서 피부 탄력 저하, 잔주름 형성, 볼륨 손실 등 다양한 증상을 유발할 수 있다.

이번에 도입된 콜라레쥬는 면역반응을 유발할 수 있는 항원성을 제거한 아텔로콜라겐을 사용하여 부작용의 위험을 낮췄으며, 다단계 정제 과정을 통해 불순물을 철저히 제거하였다. 또한, pH 조절과 에탄올 처리를 통해 바이러스를 불활성화하는 등 제품의 안전성도 확보했다.

특히 콜라레쥬는 진피층 콜라겐 밀도가 감소하여 생기는 피부 문제 개선에도 효과가 있어, 피부 노화 관리와 탄력 회복을 원하는 환자들에게도 적합한 시술 옵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셀린의원 망포점은 이번 콜라레쥬 도입을 통해 콜라겐 결손으로 고민하는 환자들에게 새로운 치료 옵션을 제시함과 동시에, 피부 건강과 미용적 만족도를 함께 충족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재우 원장은 "긍정적인 시술 결과를 위해서는 시술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풍부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한 전문적인 판단이 중요하다"며, "콜라레쥬를 적재적소에 활용하여 환자들의 피부 고민 해결과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