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취 원인 개선하는 신기술 적용… 바디워시·미스트·롤온 등 신제품 출시

‘46㎝’는 서로의 향기가 전달되는 최대 거리로 알려진 약 46센티미터에서 착안해 탄생한 브랜드다. LG생활건강은 일상 속 체취 문제를 과학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 제공을 목표로, 이번 브랜드에 독자적인 기술력을 집약했다.
대표 제품인 ‘46㎝ 체취솔루션 약산성 데오드란트 바디워시’는 모공 속 잔여 노폐물과 체모에 남은 체취균의 군집인 바이오필름을 제거하는 효소와 화산송이 성분을 복합 적용해 체취의 근본 원인을 개선한다. 해당 제품은 LG생활건강의 독자 세정 기술을 통해 일반 바디워시 대비 겨드랑이 냄새 개선율이 3.7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 외에도 황색포도상구균에 대한 99.9% 항균 효과, 목 뒤 유분·피지 99.2% 개선, 겨드랑이 피지 98.1% 개선 등 인체적용시험에서 체취 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입증했다.
LG생활건강은 ‘46㎝’ 바디워시 외에도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한 롤온 데오드란트, 체취 방어 효과를 극대화한 바디 미스트 등을 함께 출시해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했다.
송소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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