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 개선·보습·고발색까지… 8가지 퍼스널 컬러로 안티에이징 립 케어 완성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가 고발색과 주름 개선 기능을 갖춘 안티에이징 립밤 ‘에센셜 립 글로우밤’을 선보였다.

'더후'가 고발색과 주름 개선 기능을 갖춘 안티에이징 립밤 '에센셜 립 글로우밤'을 선보였다. (더후 제공)
'더후'가 고발색과 주름 개선 기능을 갖춘 안티에이징 립밤 '에센셜 립 글로우밤'을 선보였다. (더후 제공)

‘에센셜 립 글로우밤’은 동백, 행인, 목화씨 등 8가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한 ‘로얄 오일 콤플렉스TM’ 성분이 입술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막고 깊은 보습과 영양을 전달하는 제품이다. 특히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증받았으며, 인체적용시험 결과 2주 사용 시 입술 주름이 약 33.7% 개선되고, 보습 효과는 30시간까지 지속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제품은 한 번만 발라도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컬러를 구현하며, 쿨톤과 웜톤을 아우르는 퍼스널 컬러 8종으로 구성돼 다양한 피부 톤과 계절 분위기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각 컬러에는 궁중의 꽃을 연상케 하는 콘셉트가 반영되어 있어 감각적인 스토리텔링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립밤 외관에는 브랜드 상징인 ‘연꽃’ 장식을 더했고, 키링을 걸 수 있는 디자인 요소도 적용해 휴대성과 소장 가치를 동시에 높였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