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공용 유니섹스 라인 및 아이템 다양화로 실용성 강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봄여름 시즌을 맞아 신규 윈드브레이커 라인업 ‘일립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리복이 봄여름 시즌을 맞아 신규 윈드브레이커 라인업 ‘일립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리복 제공)
리복이 봄여름 시즌을 맞아 신규 윈드브레이커 라인업 ‘일립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리복 제공)

이번 컬렉션은 ‘RUN with YOUTH’라는 테마 아래, ‘싱그러운 봄, 더욱 가볍고 자유롭게 날아오르다’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리복의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얻은 타원형 일립스 로고와 화사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특히 ‘일립스 윈드 브레이커 셋업’은 지난 시즌 여성 전용 제품으로 출시돼 전 사이즈 품절을 기록한 바 있으며, 이에 따라 이번 시즌에는 남녀 공용 유니섹스 사이즈와 다채로운 컬러 라인업으로 리뉴얼됐다. 셋업 외에도 반팔 아노락, 피스테(반팔·긴팔), 티셔츠, 파라슈트 스커트 등으로 구성돼 스타일링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컬렉션은 기존보다 더욱 얇고 가벼운 나일론 와샤 가공 원단을 사용해 봄철 일교차부터 초여름까지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일상복은 물론 가벼운 야외 활동에서도 활용도가 높아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리복 2025 SS 시즌 ‘일립스 윈드 브레이커 셋업’은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스토어, LF몰 등 온라인 플랫폼과 리복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