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멤버십 10% 할인부터 복지카드 청구 할인까지

디저트 브랜드 백미당이 SK텔레콤, 현대이지웰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 할인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

디저트 브랜드 백미당이 SK텔레콤, 현대이지웰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 할인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 (백미당 제공)
디저트 브랜드 백미당이 SK텔레콤, 현대이지웰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 할인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 (백미당 제공)

백미당은 "지난 3월 SK텔레콤과 함께 진행한 ‘T day’ 한정 프로모션에 이어, 이달부터 ‘T 멤버십’ 고객을 위한 상시 할인 프로그램을 새롭게 운영한다"라고 밝혔다. T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백미당의 전 메뉴를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할인은 매월 1회에 한해 제공되며, 전국 52개 매장에서 적용된다. 단, IFC몰점, 김포공항점, 잠실야구장점 등 일부 특수 매장은 제외된다.

이와 함께 백미당은 국내 1위 복지몰 플랫폼 현대이지웰과도 손을 잡았다. 현대이지웰의 복지카드인 ‘EZ멤버스’ 이용 고객은 지정 매장에서 결제 시 3%의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본점과 삼청점, 강남358타워점, 역삼1호점, 교대점, 을지로점, 천안불당점, 대전복합터미널점, 부산신라스테이점 등 9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향후 적용 매장을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앞서 백미당은 최근 배달의민족, 쿠팡이츠를 통해 배달 서비스 가능 매장과 메뉴 구성을 확대하며 접근성과 편의성 개선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