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웨어부터 기능성 웨어까지… 2030세대 겨냥한 감성 스타일링

BYC(대표 김대환)가 새로운 모델 츄(CHUU)와 함께한 2025년 봄·여름(25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상큼한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는 츄의 에너지와 BYC 제품의 편안함이 어우러진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끌고 있다.

BYC(대표 김대환)가 새로운 모델 츄(CHUU)와 함께한 2025년 봄·여름(25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BYC 제공)
BYC(대표 김대환)가 새로운 모델 츄(CHUU)와 함께한 2025년 봄·여름(25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BYC 제공)

BYC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파스텔 컬러톤의 이니셜 쿠션과 패브릭을 활용해 츄의 밝고 친근한 매력을 감성적으로 연출했다”라며 “츄의 러블리한 이미지와 자연스럽고 편안한 BYC 제품이 조화를 이루며 완성도 높은 비주얼을 구현했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츄의 생기 넘치는 모습과 함께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한 BYC 제품이 어우러져 일상 속에서도 스타일과 기능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새로운 감각을 제시한다.

이번 화보는 2030세대를 타깃으로 지난해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올데이롱(ALL DAY LONG)’의 홈웨어 및 캐주얼 라인, 그리고 기능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보디드라이(BODYDRY)’ 라인 등 BYC의 다양한 25SS 시즌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화보는 BYC 공식 온라인몰과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