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효능 뷰티 브랜드 최대 80% 할인…테스트·럭키박스·SNS 이벤트도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올해 첫 뷰티 카테고리 대형 기획전 ‘이구뷰티위크(29 Beauty Week)’를 오는 17일까지 열흘간 진행한다.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올해 첫 뷰티 카테고리 대형 기획전 ‘이구뷰티위크(29 Beauty Week)’를 오는 17일까지 열흘간 진행한다. (29CM 제공)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올해 첫 뷰티 카테고리 대형 기획전 ‘이구뷰티위크(29 Beauty Week)’를 오는 17일까지 열흘간 진행한다. (29CM 제공)

29CM 관계자는 “‘이구위크’, ‘이구홈위크’ 등 정기 기획전을 통해 브랜드가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매출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라며 “이번 ‘이구뷰티위크’를 시작으로 뷰티 분야에서도 차별화된 큐레이션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본격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2539세대의 자기관리 및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관심도를 반영해 ‘라이프 세터(Life-setter)’ 고객층을 겨냥한 고효능·고감도 뷰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참여 브랜드는 디오디너리, 연작, 유세린, 라우쉬, 아닐로, 차홍 등 기초 스킨케어부터 바디, 헤어, 프래그런스 제품까지 폭넓게 구성됐다. 행사 기간 최대 8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개인의 뷰티 성향을 분석하는 ‘라이프스타일 추구미 테스트’도 마련했다. 식습관, 생활 습관, 피부 관리법 등을 바탕으로 5가지 유형을 나누고, 맞춤형 뷰티 아이템을 추천한다. 테스트 결과를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1명에게 총 800만원 상당의 경품(29CM 365만 마일리지, 러쉬 스파 이용권, 뷰티 디바이스 등)을 증정한다.

또한 29CM는 브랜드별 7만원 상당의 상품으로 구성된 ‘29뷰티박스’ 럭키박스를 2만 9천원에 한정 판매한다. 아울러 건강한 일상 콘텐츠를 소개하는 ‘마이셀렉션’, 29CM 크루가 피부 타입별로 직접 추천하는 ‘29크루픽’ 등 다양한 콘텐츠도 함께 공개된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매일 오전 10시, 최대 3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브랜드별로 최대 25%까지 추가 할인이 가능한 쿠폰팩도 함께 선보인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