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비자 요청에 재출시된 인기 제품... 8만개 한정 판매

오뚜기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재출시했던 ‘함흥비빔면’의 마지막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판매는 총 8만개 한정으로, 올해 3월부터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 중이다.

오뚜기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재출시했던 ‘함흥비빔면’의 마지막 판매를 진행한다. (오뚜기 제공)
오뚜기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재출시했던 ‘함흥비빔면’의 마지막 판매를 진행한다. (오뚜기 제공)

오뚜기 함흥비빔면은 지난 2017년 처음 선보인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다가 2022년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한정 판매된 후 단종됐다. 그러나 이후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2024년 6월 다시 출시되었으며, 올해를 끝으로 마지막 판매에 들어간다.

이 제품은 함흥비빔냉면의 맛을 재현하기 위해 고춧가루, 참기름, 겨자를 베이스로 한 매콤하고 고소한 양념을 사용했으며, 무절임, 청경채, 편육 후레이크 등 다양한 고명을 더해 씹는 맛을 풍부하게 했다. 특히, 1mm의 얇은 세면을 적용해 함흥비빔면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현재 오뚜기몰을 비롯해 쿠팡, 컬리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번 한정 판매가 종료되면 정식 판매는 더 이상 이뤄지지 않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