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파크와 손잡고 10월까지 주차요금 대폭 인하 혜택 제공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약 7개월간 진행되며, 노랑풍선을 통해 김포공항 국내선 또는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고객은 자차를 이용해 김포공항에 도착한 뒤 사전 예약을 통해 간편하게 에어파크의 주차 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기존 김포공항 주차요금은 평일 2만원, 주말 및 공휴일 3만원 수준이지만, 이번 이벤트를 활용하면 평일 1만원, 주말 1만 5천원에 주차 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일일 기준 3천원의 추가 할인 혜택까지 더해져 실질적으로는 평일 7천원, 주말 및 공휴일 1만 2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체류 기간에 따라 2박 3일 9천원, 3박 4일 1만 2천원, 4박 5일 1만 5천원 등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노랑풍선 홈페이지 항공 카테고리에서 ‘김포공항 주차 대행 서비스’ 배너를 클릭한 후, 에어파크에서 예약을 진행하면 된다. 예약 시 고객 메모란에 ‘노랑풍선’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김포공항 이용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고자 에어파크와 함께 합리적인 주차 요금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고객 중심의 여행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송소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