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소외된 곳을 찾아 끊임없는 감동 나눔을 실현하는 치킨 대표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이 신월7동 소외된 이웃에 치킨 280인분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호식이두마리치킨의 상생 협력 사내 봉사 단체인 ‘가가호호 봉사단’이 주민센터를 방문해 치킨 280인분을 즉석에서 조리해 전달하는 행사로, 행사에 참여한 신월1호점은 2017년 가가호호 봉사단 1회차와 2020년 29회차 봉사활동에 참여한 착한 가맹점이다. 그리고 이번 3번째 봉사활동 참여를 통해 다시 한번 신월7동 소외된 이웃들에게 감동의 한끼를 전달하게 됐다.

호식이두마리치킨, 신월7동 소외된 이웃에 치킨 280인분 전달 ’착한 기부’ (호식이두마리치킨 제공)
호식이두마리치킨, 신월7동 소외된 이웃에 치킨 280인분 전달 ’착한 기부’ (호식이두마리치킨 제공)
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신월1호점은 꾸준히 기부 행사를 많이 하는 가맹점으로 깨끗한 치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우수 매장이다”며 “가맹본부도 가맹점과 함께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감동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호식이두마리치킨의 상생 협력 사내 봉사 단체인 ‘가가호호 봉사단’은 2017년 창설된 이후 매 월 기부를 이어오고 있으며, ‘2024 한국의 최고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객감동’ 부문 대상과 사회공헌부문 보건복지부장관상을 2년 연속 수상하면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기업의 모범사례로 부각되고 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