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와 킷캣의 조화…다양한 디저트 라인업도 함께 선보여

SPC 배스킨라빈스가 네슬레의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KitKat)’과 협업해 4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한 ‘아이스 그린티 킷캣’을 공개하며 특별한 언텁쇼(Untub Show)를 진행했다.

SPC 배스킨라빈스가 네슬레의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KitKat)’과 협업해 4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한 ‘아이스 그린티 킷캣’을 공개하며 특별한 언텁쇼를 진행했다.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 배스킨라빈스가 네슬레의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KitKat)’과 협업해 4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한 ‘아이스 그린티 킷캣’을 공개하며 특별한 언텁쇼를 진행했다. (배스킨라빈스 제공)

지난 27일, 서울 성수동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에서 열린 이번 언텁쇼는 ‘그린티 브레이크(Green Tea Break)’를 주제로 바쁜 일상 속 짧은 쉼을 제공하는 ‘휴식’ 콘셉트로 구성됐다. 행사에서는 ‘아이스 그린티 킷캣’ 제품을 가장 먼저 공개하고 시식회를 진행했으며, 전문 요가 강사와 함께하는 스트레칭 클래스, 즉석 사진 촬영, 럭키드로우 등 고객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아이스 그린티 킷캣’은 진한 녹차와 초콜릿의 조화를 기반으로, 바삭한 킷캣 초콜릿 볼을 더해 달콤 쌉싸름한 풍미와 다채로운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이와 함께 다양한 콘셉트의 디저트도 선보인다. 4월 1일부터는 킷캣 토핑을 풍성하게 얹은 ‘그린티 킷캣 떠먹는 큐브’ 케이크, 녹차와 초콜릿 두 가지 맛이 어우러진 ‘킷캣 블라스트’, 초콜릿 코팅으로 바삭함을 강조한 ‘그린티 킷캣 초콜릿 스틱바’ 등 신제품이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휴식’이라는 테마를 담은 이번 언텁쇼를 통해 고객들과 함께 새로운 맛과 경험을 나눌 수 있어 의미 있었다”며 “앞으로도 언텁쇼를 통해 고객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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