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진과 함께 글로벌 시장 공략

코엑스 마곡에서 개최되는 '2025 대한민국 라면 박람회'에 오뚜기가 K-라면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오는 4월 4일부터 6일까지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서 오뚜기는 자사의 대표 브랜드 '진라면'을 세계 시장에 알리기 위한 전략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코엑스 마곡에서 개최되는 '2025 대한민국 라면 박람회'에 오뚜기가 K-라면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오뚜기 제공)
코엑스 마곡에서 개최되는 '2025 대한민국 라면 박람회'에 오뚜기가 K-라면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오뚜기 제공)

오뚜기 관계자는 "대한민국 라면 박람회는 매회 약 7만여명의 참관객이 방문하는 대규모 행사로, 글로벌 시장에서 국내 대표 먹거리로 자리 잡은 K-라면을 전 세계에 소개하는 자리"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박람회에서 오뚜기는 진라면의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방탄소년단(BTS) 진과 함께한 신규 캠페인을 소개하고 홍보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오뚜기는 '진짜 Love' 컨셉의 부스를 운영하며, 최근 업그레이드된 진라면 매운맛과 국내에서는 맛볼 수 없는 수출 전용 라면을 체험할 수 있는 시식존을 마련할 계획이다.

방문객들을 위한 대형 진라면 조형물이 설치된 포토존도 준비되며, 부스 방문객에게는 글로벌 진라면 관련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오뚜기는 이미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방탄소년단(BTS) 진과 협업한 '진짜 LOVE' 컨셉의 진라면 글로벌 캠페인을 론칭한 바 있다. 지난 1월 미국 최대 식품 박람회인 '2025 윈터 팬시 푸드쇼(Winter Fancy Food Show)'에서는 영문 'Jin'을 전면에 내세운 새로운 진라면 패키지를 선보여 현지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