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폴리스 3종 성분과 헤어본딩시스템™ 기술 적용한 프리미엄 헤어케어 라인

애경산업이 손상된 모발을 위한 프리미엄 헤어케어 솔루션을 선보였다.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가 극손상 모발 전문 케어 제품인 '프로폴리스 헤어본딩 라인'(PROPOLIS HAIR BONDING)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가 극손상 모발 전문 케어 제품인 '프로폴리스 헤어본딩 라인'을 출시했다. (애경산업 제공)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가 극손상 모발 전문 케어 제품인 '프로폴리스 헤어본딩 라인'을 출시했다. (애경산업 제공)

이번 신제품은 탈색, 펌, 고데기 사용 등 열 손상으로 인해 푸석하고 건조해진 모발에 집중적인 영양을 공급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케라시스 프로폴리스 헤어본딩 라인은 열로 인해 손상된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에 영양감을 제공해 주는 극손상모 전문 헤어케어 라인"이라고 설명했다.

새롭게 출시된 케라시스 프로폴리스 헤어본딩 라인의 가장 큰 특징은 브라질산 그린, 레드, 오리지널 등 3종의 프로폴리스 성분을 함유했다는 점이다. 이 성분들은 손상된 모발에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하는 역할을 한다.

제품의 핵심 기술인 '헤어본딩시스템™'은 3단계 프로세스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침투 단계'에서는 실크단백질과 케라틴 등 10가지 단백질 성분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충전한다. 두 번째 '결합 단계'에서는 손상된 모발의 큐티클 틈에 영양 성분을 결합시킨다. 마지막 '보호 단계'에서는 5가지 오일 복합 성분이 모발에 보호막을 형성하고 광채를 부여한다.

이 제품의 효과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검증되었다. 시험 결과에 따르면, 단 1회 사용만으로도 7일간 모발의 부드러움이 유지되는 등 외부자극으로 손상된 모발의 개선 효과가 확인되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