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풀 무브' 시리즈로 여성 러너 조명하며 25SS 러닝화 컬렉션 선보여

온라인 편집숍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 손잡고 '뷰티풀 무브' 콘텐츠를 공개하며 2025 봄여름(SS) 러닝화 컬렉션을 선보인다.

29CM가 뉴발란스와 손잡고 '뷰티풀 무브' 콘텐츠를 공개하며 2025 봄여름(SS) 러닝화 컬렉션을 선보인다. (29CM 제공)
29CM가 뉴발란스와 손잡고 '뷰티풀 무브' 콘텐츠를 공개하며 2025 봄여름(SS) 러닝화 컬렉션을 선보인다. (29CM 제공)

'뷰티풀 무브'는 29CM가 국내외 스포츠웨어 브랜드와 협업해 제작하는 오리지널 인터뷰 시리즈로, 최근 급증하는 여성 스포츠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정기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 콘텐츠는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다양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담은 인터뷰와 브랜드 단독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동시에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뉴발란스 편에서는 카지노 딜러이자 두 아이의 어머니인 조민선 씨의 사례를 조명한다. 취미로 시작한 달리기를 통해 일상의 균형과 개인적 성장을 찾아가는 여정을 소개하며, 뉴발란스 러닝크루 'NBx'에서 활동하며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는 모습도 담았다.

29CM는 이번 인터뷰 공개와 함께 다음 달 2일까지 뉴발란스 25SS 러닝화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뉴발란스 인기 러닝화의 신규 컬러와 러닝 의류, 용품을 한정 기간 무료 반품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주요 제품으로는 '퓨어셀 SC 트레이너 v3', '퓨어셀 레벨 V4', '프레쉬폼x 1080 V14' 등 뉴발란스의 인기 러닝화 3종과 'RC 바람막이 재킷', '싱글렛' 등 러닝 의류가 포함된다.

특히 '퓨어셀 SC 트레이너 v3'는 중·장거리 러닝과 트레이닝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지난해 9월 뉴발란스의 마라톤 대회 기념 출시 당일 완판을 기록하며 러너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퓨어셀 레벨 v4'는 가벼운 조깅부터 고강도 스피드 훈련까지 다양한 러닝 활동에 적합한 데일리 러닝화로, 초보 러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뉴발란스 리유저블 토트백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