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만4천개 캡슐 함유... 글로벌 캠페인 전개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가 피부 탄력과 매끄러움을 강화하는 신제품 '바운시 앤 펌 세럼(Bouncy & Firm Serum)'을 시장에 선보였다.

라네즈가 피부 탄력과 매끄러움을 강화하는 신제품 '바운시 앤 펌 세럼'을 시장에 선보였다. (라네즈 제공)
라네즈가 피부 탄력과 매끄러움을 강화하는 신제품 '바운시 앤 펌 세럼'을 시장에 선보였다. (라네즈 제공)

라네즈 측은 이번 신제품에 대해 "피오니&콜라겐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고, 펩타이드 성분을 통해 피부를 눈에 띄게 탱탱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라고 설명했다.

이 제품의 핵심 기술은 '스무스테크(SmoothTech™)'로, 2만 4천개 이상의 특수 캡슐이 피부에 매끄러움을 전달한다. 라네즈가 실시한 임상 테스트에 따르면, 8주간 사용한 소비자의 96.7%가 피부가 수분감으로 더 촘촘해졌다고 응답했으며, 전체 사용자가 피부 매끄러움이 개선됐다고 평가했다.

라네즈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4,000개의 캡슐 세럼으로 물 차오른 탄성 피부, 바운시 & 펌 세럼"이라는 주제로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

할리우드 배우이자 라네즈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시드니 스위니가 이번 캠페인에 참여해 단순한 수분 공급을 넘어선 고효능 세럼의 효과를 알릴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라네즈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캠페인 영상과 다양한 관련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