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2개월 만에 100만 가입자 돌파... 앱테크 트렌드 반영

지난 1월 모바일 광고 플랫폼 기업 버즈빌과의 제휴를 통해 선보인 '용돈받기'는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미션 참여 기회와 그에 따른 보상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SNS 구독, 페이지 방문, 보험 조회 등 제휴사가 매일 제공하는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리워드를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점은 미션 수행 없이도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매일 용돈 받기'와 '버튼 누르고 용돈 받기'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사용자들이 손쉽게 소액의 용돈을 모을 수 있다는 것이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최근 고물가 상황에서 간단한 참여만으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앱테크가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하면서 전 연령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며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금융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오하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