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 20주년을 맞은 바로선병원이 고객 서비스의 일환으로 ‘친절캠페인’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바로선병원 신관 2층에서 진행된 ‘친절캠페인’ 선포식에서는 진건형 바로선병원 병원장이 참석해 “환자와 보호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 업무 환경 개선을 통한 직원들의 사기를 진작시키는 활동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치료는 정성으로, 친절은 마음으로’라는 슬로건 하에 한 해 동안 진행되는 친절캠페인은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 문화를 강화하고, 병원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구축해 지역사회와의 유대감을 강화를 목표로 한다는 것이 관계자 설명이다.

바로선병원 '친절캠페인' 선포식 현장 (바로선병원 제공)
바로선병원 '친절캠페인' 선포식 현장 (바로선병원 제공)
또한, 환자중심 친절 공통 실천방안을 세분화해 인사미소, 신속정확, 설명응답, 경청공감, 안내배려 등 친절평가와 피드백을 통해 매월 최고부서, 최고사원, 분야별 친절왕을 선정해 시상을 진행한다고 병원측은 설명했다. 바로선병원은 “이번 친절캠페인이 병원 내 친절 문화 분위기 조성에 이바지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바로선병원은 2025년 개원 20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이 예정돼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