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제품 '순후추' 활용한 냉동 치킨 라인업 확대

식품업계에 따르면 편의점 냉동 치킨류 시장은 접근성과 편리한 조리법을 앞세워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시장 트렌드에 맞춰 오뚜기는 지난해 1월 출시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은 '순후추치킨'에 이어 '순후추닭강정'을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어디서든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접근성과 간편한 전자레인지 조리법 등 용이한 편리성으로 편의점 냉동 치킨류 매출은 매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며 "이번 신제품으로 치킨 마니아들의 시선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순후추닭강정은 오뚜기의 스테디셀러인 '순후추'의 알싸한 향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자극적이지 않은 매콤달콤한 양념 소스를 사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신제품은 현재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 중이며, 오뚜기는 이를 통해 냉동 치킨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
송소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