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구피자 인수 시너지… MZ세대 겨냥 BI 리뉴얼

㈜반올림피자는 오구피자를 인수한 후, 양 브랜드에 트렌디하고 힙한 감성을 더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한다고 지난 4일 밝혔다.

㈜반올림피자는 오구피자를 인수한 후, 양 브랜드에 트렌디하고 힙한 감성을 더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다. (반올림피자 제공)
㈜반올림피자는 오구피자를 인수한 후, 양 브랜드에 트렌디하고 힙한 감성을 더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다. (반올림피자 제공)

㈜반올림피자는 지난 12월, 오구피자를 인수하며 전국적으로 약 730지점을 거느린 국내 단일 법인 피자 프랜차이즈로서 매장 수 1위를 달성, 명실공히 한국 토종 피자 프랜차이즈로 국내 1위 자리를 더욱 공고히 했다.

이에 ㈜반올림피자는 고객과의 다양한 접점에서 브랜드 경험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양 브랜드가 보유한 고유의 가치를 살리면서도 MZ 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새로운 BI(Brand Identity) 공개하여 새로운 도약을 위한 출발을 알렸다.

오구피자의 BI는 오구피자의 쌀 도우를 반영, 쌀알의 타원 형태를 강조하고, 레드컬러의 볼드한 타이포그래피로 임팩트를 더해 기존의 올드함을 벗고 MZ세대들의 감성에 맞는 한층 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변모했다.

반올림피자는 고유의 볼드한 서체를 활용하여 반올림피자만의 아이덴티티인 풍부한 토핑을 담아내는 새로운 BI를 선보였다.

㈜반올림피자는 두 브랜드의 새로운 BI와 캐릭터를 활용하여 온/오프라인에 순차적으로 적용해 나갈 예정이며, 피자 패키지부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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