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오펠라헬스케어코리아의 알레르기 비염 일반의약품 ‘알레그라(Allegra)®’가 디즈니 <백설공주>와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이달 말 개봉을 앞둔 영화 <백설공주>와 협업해 스토리텔링을 통해 알레르기 비염을 겪는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알레그라의 효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영화 속 캐릭터인 광부들이 작중 대표 곡인 ‘하이 호(Heigh Ho)’ 음악에 맞춰 알레르기 비염 증상을 호소하는 장면을 통해 재미와 공감을 자아내며 소비자들이 알레르기 비염 증상을 보다 친숙하게 인식하도록 도울 예정이다.

알레그라®, 디즈니 <백설공주> 협업 캠페인 진행 (오펠라헬스케어코리아 제공)
알레그라®, 디즈니 <백설공주> 협업 캠페인 진행 (오펠라헬스케어코리아 제공)
캠페인 영상에는 3세대 항히스타민제 알레그라의 재채기 등 알레르기 비염 증상 완화 효과 및 특징을 담았다. 또한 알레그라와 함께라면 알레르기 비염 증상으로부터 자유롭게 일상적인 순간을 온전히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더해 소비자들이 알레그라를 알레르기 비염의 효과적인 치료 옵션으로 떠올릴 수 있도록 했다. 영상은 오는 19일 디즈니 <백설공주> 개봉일에 앞서 지난 1일 알레그라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오펠라헬스케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욱 많은 사람이 알레르기 비염의 증상과 알레그라의 효능을 쉽게 이해하고 기억하기를 기대한다"며, "캠페인 영상 속 캐릭터 모습과 같은 알레르기 비염 증상을 겪는 분들이라면, 졸음 걱정을 줄이고 효과는 빠른7 알레그라정 120mg과 함께 일상 속 소중한 순간을 온전히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알레그라는 자사 SNS 채널을 시작으로 영화관, 유튜브 크리에이터 채널 등 다양한 채널에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해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