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창적 '진설 리버스 에이징' 기술 집약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한국의 대표적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오는 3월, 독창적인 '진설 리버스 에이징(Reverse Aging)' 기술을 적용한 신제품 '진설크림 리치'를 선보일 예정이다.

설화수가 오는 3월, '진설 리버스 에이징' 기술을 적용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신제품 '진설크림 리치'를 선보일 예정이다. (설화수 제공)
설화수가 오는 3월, '진설 리버스 에이징' 기술을 적용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신제품 '진설크림 리치'를 선보일 예정이다. (설화수 제공)

설화수 관계자는 "진설크림 리치는 독창적 성분과 첨단 뷰티 과학, 그리고 아름다움에 대한 확고한 철학이 결합된 진설 라인의 최신작"이라고 밝혔다. 이어 "2023년 출시된 하이엔드 라인 '진설'은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탁월한 효능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라고 덧붙였다.

이번에 출시되는 진설크림 리치는 보다 농축된 제형으로 개발되어 사용할수록 피부 광채가 살아나는 효과를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진설크림 리치의 핵심 기술인 '진설 리버스 에이징'은 '진생베리 SR™' 성분에 기반한다. 이 성분은 인삼 열매인 진생베리 추출액 600,000g 중 단 1g에서만 추출 가능한 희귀 성분이다. 설화수는 10만 시간에 걸친 연구 끝에 이 성분을 개발했다고 전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진생베리 SR™은 피부에 즉각 작용해 외부 자극으로 인한 노폐물을 제거하고, 노화로 인해 무너진 피부 구조를 개선한다. 이를 통해 눈꼬리, 볼, 입꼬리, 턱선 등 전반적인 얼굴 윤곽의 탄력을 되살리는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진생 올레오좀 텍스처™' 기술을 적용해 지속적인 보습과 윤기를 부여한다. 설화수는 이 제품이 100시간 동안 탄력, 보습, 광채를 유지하는 '윤곽 광채' 효과를 제공한다고 주장했다.

진설크림 리치는 3월부터 전국 설화수 매장과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