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투하츠와 함께 2025 SS 여성 패션 트렌드 선보여

무신사가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와 손잡고 2025년 봄·여름(SS) 여성 패션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새로운 시즌의 트렌드를 소개하는 동시에 케이팝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신예 그룹의 데뷔를 알리는 이중 효과를 노린 것으로 보인다.

무신사가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와 손잡고 2025년 봄·여름(SS) 여성 패션 캠페인을 선보인다. (무신사 제공)
무신사가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와 손잡고 2025년 봄·여름(SS) 여성 패션 캠페인을 선보인다. (무신사 제공)

'뉴 걸스 아웃 나우(NEW GIRLS OUT NOW)'를 주제로 한 이번 캠페인은 오늘 하츠투하츠의 데뷔와 함께 시작됐다. 무신사는 이날 그룹의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는 글로니, 락케이크, 마뗑킴, 미세키서울, 밀로 우먼, 썸웨어버터 등 무신사의 주요 여성 패션 브랜드들의 2025 SS 컬렉션을 선보였다. 크롭 재킷과 카고 팬츠를 조합한 걸크러시 룩부터 플리츠 원피스로 연출한 프레피 룩까지, 다양한 봄 시즌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새로운 매력을 지닌 신예 걸그룹 하츠투하츠와 함께 오는 봄 시즌을 가장 먼저 선보이기 위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무신사가 주목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과 함께 올해 봄 시즌 트렌드룩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캠페인은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며, 하츠투하츠가 화보에서 착용한 의류 및 패션 잡화 상품을 무신사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또한 시즌 신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5% 할인 쿠폰이 포함된 스페셜 쿠폰팩을 제공한다.

무신사는 이번 협업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화보 감상 후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일부를 추첨해 하츠투하츠의 사인 앨범과 친필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기획전 상품 구매 후 인증 댓글을 남긴 고객들에게는 캠페인 참여 브랜드 상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