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투하츠와 함께 2025 SS 여성 패션 트렌드 선보여

'뉴 걸스 아웃 나우(NEW GIRLS OUT NOW)'를 주제로 한 이번 캠페인은 오늘 하츠투하츠의 데뷔와 함께 시작됐다. 무신사는 이날 그룹의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는 글로니, 락케이크, 마뗑킴, 미세키서울, 밀로 우먼, 썸웨어버터 등 무신사의 주요 여성 패션 브랜드들의 2025 SS 컬렉션을 선보였다. 크롭 재킷과 카고 팬츠를 조합한 걸크러시 룩부터 플리츠 원피스로 연출한 프레피 룩까지, 다양한 봄 시즌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새로운 매력을 지닌 신예 걸그룹 하츠투하츠와 함께 오는 봄 시즌을 가장 먼저 선보이기 위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무신사가 주목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과 함께 올해 봄 시즌 트렌드룩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캠페인은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며, 하츠투하츠가 화보에서 착용한 의류 및 패션 잡화 상품을 무신사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또한 시즌 신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5% 할인 쿠폰이 포함된 스페셜 쿠폰팩을 제공한다.
무신사는 이번 협업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화보 감상 후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일부를 추첨해 하츠투하츠의 사인 앨범과 친필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기획전 상품 구매 후 인증 댓글을 남긴 고객들에게는 캠페인 참여 브랜드 상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오하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