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일 7인조 그룹 '누에라'... 미니 1집 'Chapter: New is Now' 사전예약 실시

이마트24 관계자는 "누에라는 한국, 중국, 일본 출신 멤버 7명으로 구성된 다국적 보이그룹"이라며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메이크 메이트 원'을 통해 결성됐고, 오는 26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고 말했다. 그룹은 한국의 노기현, 전준표, 장현준, 한유섭, 중국의 린한중, 천빙판, 그리고 일본의 호시자와 미라쿠로 구성되어 있다.
앨범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전국 이마트24 매장을 방문해 바코드북으로 사전결제하거나 이마트24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 후 픽업하는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바코드북 사전결제 고객에게는 오는 27일부터 앨범이 순차적으로 배송되며, 앱 예약 고객은 다음 달 8일부터 지정 매장에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이번에 판매되는 누에라의 데뷔 앨범은 '일반판'과 '포카앨범' 두 종류로 출시된다. 일반판은 CD, 포토북, 포토카드, 스티커 등으로 구성되며 포카앨범은 QR카드(CD 대용), 포토스탠드, 포토카드, 스티커 등이 포함된다.
이마트24는 사전예약 구매 고객 전원에게 누에라의 단독 미공개 포토카드 1종(7종 중 랜덤)을 추가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는 팬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앨범 판매를 촉진하기 위한 전략으로 보인다.
이지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