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브이의원 수성점이 고객의 피부 개선과 함께 취약계층 청소년에게 여성용품을 기부하는 ‘리쥬란 프로젝트’ 성공의 일환으로 대구 수성구청을 방문해 여성용품 500개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리쥬란 프로젝트'는 리쥬란힐러 시술을 받은 고객 1명 당 여성용품 1세트 증정으로 산정해, 고객의 친필 서명이 담긴 스티커를 물품에 부착해 기부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지난해 9월 브이성형외과에서 시작된 리쥬란 프로젝트는 그 해 12월 대구 중구청에 여성용품 500개를 기탁했으며, 올해는 수성구청 기부를 시작으로 대구·경북 전 지역으로 기부 범위를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박한순 브이의원 수성점 대표원장 대구 수성구청에 취약계층 청소년 여성용품 기탁 (브이의원 수정점 제공)
박한순 브이의원 수성점 대표원장 대구 수성구청에 취약계층 청소년 여성용품 기탁 (브이의원 수정점 제공)
박한순 대구 브이의원 수성점 원장은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를 통해 생리대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여성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여성청소년 및 취약계층을 위한 관심과 지원으로 지역사회 공헌에 보탬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에게 필요한 위생용품을 지원해 준 브이의원 수성점에 깊이 감사드린다.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브이의원과의 협력을 통해 더 많은 이들에게 필요한 도움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표적인 스킨 부스터 시술인 리쥬란힐러는 점도가 있어 피부층에 촘촘하게 시술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통증을 참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이런 경우에는 의식하 진정마취를 통해 진행하는 수면 리쥬란을 고려해 볼 수 있다. 리쥬란힐러를 수면으로 진행하면 환자가 잠든 상태에서 시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시술 중 느낄 수 있는 통증이나 불편함을 줄이고 긴장을 완화해 심리적인 안정감을 가지고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이어서 박 원장은 “리쥬란힐러 등과 같은 스킨 부스터 시술은 손주사로 진행되기에 피부 진피층에 정확하게 시술해야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시술 전 피부 타입, 피부 두께, 노화 진행 정도 등을 면밀히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약물 주입 부위와 용량을 정한 커스텀 디자인 차트를 기반으로 시술이 진행돼야 만족도가 높고 필요한 시술만 진행하게 되므로 개별 맞춤 플랜을 정확하게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