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 '뷰티 탭' 신설로 고감도 뷰티 플랫폼 경쟁력 강화

이러한 성장을 바탕으로 29CM는 고감도 뷰티 브랜드 플랫폼으로서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다. 회사 관계자는 "모바일 앱 메인 화면에 '뷰티 탭'을 별도로 신설했다"라고 밝혔다.
새로 오픈한 뷰티 탭은 일일 큐레이션한 뷰티 브랜드와 감각적인 스토리텔링 콘텐츠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피부 타입은 물론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뷰티 브랜드를 탐색하는 고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로,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해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뷰티 탭 상단 영역에서는 29CM의 강점인 스토리텔링 콘텐츠를 뷰티 브랜드로 확장해 선보인다. 포커스, 쇼케이스, 브랜드 하이라이트 등 브랜드의 고유 가치를 집중 조명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29CM는 고객 취향과 활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형 뷰티 정보도 제공한다. 좋아요한 브랜드와 상품을 기반으로 다채로운 뷰티 아이템을 추천하며, 친환경 비건 뷰티, 클린 뷰티, 이너 뷰티 등 가치 중심 브랜드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브랜드 셀렉션도 강화했다.
2월 이달의 뷰티 예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29CM 앱과 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하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