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청·영양고추유통공사와 3자 업무협약 체결... 지역 농가 소득 증대 기대

NS홈쇼핑이 영양군 농산물의 판로 확대를 위해 지방자치단체 및 공기업과 손을 잡았다.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농가의 소득 증대와 농산물 유통 활성화가 기대된다.

NS홈쇼핑은 지난 13일 영양군청에서 영양군청, 영양고추유통공사와 우수농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한 3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은 지난 13일 영양군청에서 영양군청, 영양고추유통공사와 우수농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한 3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은 지난 13일 영양군청에서 영양군청, 영양고추유통공사와 우수농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한 3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NS홈쇼핑은 영양군에서 생산된 우수 농산물을 적극적으로 취급하고 확대할 예정이다. 영양군은 우수 농산물 생산 및 유통 사업을 시행하여 농업인 소득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쓰기로 했다. 영양고추유통공사는 지역 생산 농산물의 공급과 마케팅에 협력하기로 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NS홈쇼핑은 농수축산업 및 식품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농수축산물의 판로개척과 유통활성화를 위해 노력해왔다"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NS홈쇼핑의 상품화 경험과 품질관리 역량을 활용해 영양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상생협력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 영양군청 오도창 군수, 영양고추유통공사 황찬원 사장이 참석해 협력의 의지를 다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영양군 농가의 안정적인 판로 확보와 함께 소비자들에게는 품질 좋은 지역 농산물을 접할 기회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