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딕트는 ‘부드러운 향기로 남기는 은은한 여운’을 메인 컨셉으로 한 다이소 전용 에이딕트 멜로우(Mellow) 라인 14종을 동시 론칭한다고 설명했다.
![에이딕트 멜로우 핸드크림, 오 드 퍼퓸, 종이비누 (에이딕트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50214093414028356aa9cc43d0118220117100.jpg&nmt=48)
특히 에이딕트 멜로우 오 드 퍼퓸은 CPL, Firmenich, Takasago 등 세계적인 퍼퓸 하우스 출신의 조향사들이 참여한 향임과 동시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보다 안심하여 사용할 수 있다. 메인 시그니처 향은 ‘말차 매그놀리아’로 핸드크림, 종이비누에도 각각 적용해 향 레이어링 조합으로도 추천한다는 회사측의 설명이다.
한편 시트러스를 재해석한 ‘시트러스 블룸’ 향은 시실리안 레몬-자몽-만다린의 탑-미들-베이스 구조로, 풋 라인 3종(풋 샴푸, 풋 스프레이, 풋 크림)으로 즐길 수 있다.
에이딕트 담당자는 “MZ세대가 많이 모이는 뷰티 채널로 자리매김 중인 다이소에 입점하게 돼 기쁘다. 기존 에이딕트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신규 제품들이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하여, 다이소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소비 경험을 선사하면서 향 카테고리 NO.1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본 제품은 전국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 및 다이소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딕트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임혜정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