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재 셰프 추천 봄 디저트 맛 담은 '프리미엄 가나' 한정판 선보여
![롯데웰푸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프리미엄 가나' 브랜드의 시즌 한정 제품을 출시한다. (롯데웰푸드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502131317250569196085a06ef115951671.jpg&nmt=48)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프리미엄 가나 베리 무스케익'과 '프리미엄 가나 레몬치즈 타르트' 2종으로, 각각 무스케익과 타르트의 맛과 식감을 구현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베리 무스케익은 쉘 형태의 초콜릿 속에 베리 무스케익 맛을 담았으며 레몬치즈 타르트는 쉘 모양 초콜릿에 레몬치즈 타르트의 풍미를 구현했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메신저 스티커 13종을 제공하며, 롯데웰푸드 공식 홈페이지인 스위트몰에서는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네이버 롯데웰푸드 직영 스토어에서는 더욱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1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숙박권, 에어팟, 시네마 티켓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이번 한정판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디저트 브랜드로서의 가나의 매력을 경험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 프리미엄 가나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초콜릿 디저트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지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