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제 대파간장 소스와 부드러운 대파 토핑으로 나또 입문자 공략

풀무원식품이 나또 시장 공략에 나섰다. 풀무원식품은 '특제 대파간장 나또'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오늘 밝혔다.

풀무원식품은 '특제 대파간장 나또'를 새롭게 선보였다. (풀무원식품 제공)
풀무원식품은 '특제 대파간장 나또'를 새롭게 선보였다. (풀무원식품 제공)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풀무원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콩 수매부터 유통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한 콩으로 제조했다"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풀무원만의 로스팅 공법을 적용한 식물성 로스팅 추출물로 대파 풍미를 높이고, '특제 대파간장소스'로 감칠맛과 풍미를 극대화했다"라고 덧붙였다.

새 제품의 특징은 '부드러운 송송대파' 토핑이다. 급속 동결한 대파를 토핑으로 사용해 은은한 대파 향과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이를 통해 나또 특유의 맛과 향으로 섭취가 어려웠던 입문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게 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특제 대파간장 나또'는 다양한 방식으로 섭취할 수 있다. 소스와 토핑을 넣어 섞은 뒤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며 비빔밥, 김밥, 들기름 막국수 등에 넣어 먹으면 맛과 영양, 포만감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크림치즈와 함께 스프레드로 활용해 빵에 발라 먹는 것도 가능하다.

영양 면에서도 주목할 만하다. 1팩(43.25g) 당 식이섬유 3g, 단백질 5g에 나또키나제, 비타민K2까지 함유하고 있어 고식이섬유, 고단백질 제품으로 분류된다. 하루 한 팩으로 간편하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신제품 '특제 대파간장나또'는 풀무원 통합 브랜드 쇼핑 플랫폼 '샵풀무원'을 비롯해 쿠팡, 컬리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3월 중에는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오프라인 채널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