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앱 주문 시 3종 전체 증정... 배달의민족 주문은 1종 선택 가능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브랜드 모델 차은우의 이미지가 담긴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7일부터 3월 2일까지 2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노랑통닭이 브랜드 모델 차은우의 이미지가 담긴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노랑통닭 제공)
노랑통닭이 브랜드 모델 차은우의 이미지가 담긴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노랑통닭 제공)

㈜노랑푸드의 자회사인 노랑통닭은 지난해 10월 가수 겸 배우 차은우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이후 TV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왔다. 이번 프로모션은 차은우 팬들과 노랑통닭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포토카드는 총 3종으로 구성되며, 차은우와 노랑통닭이 함께한 브랜드 화보 및 '갈릭 인 더 딥' 출시 캠페인 당시 화제가 된 이미지가 포함됐다. 포토카드 뒷면에는 차은우의 사인이 인쇄되어 있어 팬들의 소장 가치를 높였다.

노랑통닭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멤버십 앱 주문 고객에게는 3종 포토카드 전체와 5천 원 할인 쿠폰을, 배달의민족 주문 고객에게는 1종 포토카드(선택 가능)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멤버십 앱을 통해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포토카드 소진 시 자동 종료되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