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배틀 랭킹전 시즌1' 이벤트로 전국 골퍼들 대결 펼쳐

㈜골프존이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형태의 스크린골프 대회를 선보인다. 회사 측은 오는 3월 16일까지 5주간 '2025 배틀 랭킹전 시즌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11일 발표했다.

㈜골프존이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형태의 스크린골프 대회를 선보인다. (골프존 제공)
㈜골프존이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형태의 스크린골프 대회를 선보인다. (골프존 제공)

골프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누적 배틀 포인트 지역별 랭킹전, 경품 응모권 이벤트, 지역별 참여도 상위 5개 매장 시상 등 세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라고 말했다.

이 대회는 골프존의 다양한 시뮬레이터 시스템이 설치된 전국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AI가 매칭해준 상대와 '배틀존 AI 배틀'에서 개인 또는 팀 대결을 펼치게 된다.

누적 배틀 포인트 지역별 랭킹전에서는 서울·인천, 경기·강원, 충청·전라, 경상·제주 등 4개 권역별로 상위 3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시상한다. 1등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주어진다.

경품 응모권 이벤트는 18홀 라운드 완료 시 지급되는 응모권으로 참여할 수 있다. AI HOT 배틀과 일반 배틀 참가 시 각각 1.5장과 1장의 응모권이 제공되며, 골프 용품부터 이용권까지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지역별 참여도가 높은 상위 5개 매장을 선정해 시상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시스템당 AI 배틀 라운드 수가 많은 40개 매장에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AI 기술을 활용해 골퍼들에게 새로운 형태의 대결 경험을 제공하고, 전국의 스크린골프 매장 활성화를 도모하는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