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메뉴 최대 34% 할인... 앱 전용 쿠폰으로 45% 할인 혜택

버거킹이 오는 16일까지 일주일간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와퍼 4700'과 '스낵딜'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인기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버거킹이 오는 16일까지 일주일간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와퍼 4700'과 '스낵딜'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버거킹 제공)
버거킹이 오는 16일까지 일주일간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와퍼 4700'과 '스낵딜'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버거킹 제공)

'와퍼 4700' 프로모션은 버거킹의 대표 메뉴인 와퍼 3종을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와퍼와 불고기와퍼는 각각 4,700원에, 치즈와퍼는 5,3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버거킹 앱 사용자를 위한 '스낵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이 프로모션은 비프불고기버거와 와퍼주니어를 포함한 8가지 제품에 대해 최대 45% 할인된 가격의 쿠폰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기존 4,100원이던 비프불고기버거는 50% 이상 할인된 2,000원에, 4,800원이던 와퍼주니어는 2,7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앱에서 받을 수 있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버거킹의 대표 메뉴인 와퍼 3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든든하게 챙길 수 있는 '와퍼 4700' 프로모션과 출출할 때 저렴한 가격에 간단한 간식을 즐길 수 있는 '스낵딜' 프로모션까지 많은 고객분들이 만족스러운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두 프로모션을 같은 기간에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더욱 풍성한 구성의 프로모션을 준비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며 다른 할인 및 쿠폰과의 중복 사용은 불가능하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SNS 그리고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버거킹이 경쟁이 치열한 패스트푸드 시장에서 고객 유치를 위해 취한 전략으로 보인다. 할인된 가격으로 인기 메뉴를 제공함으로써 기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려는 의도로 해석된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