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메뉴 최대 34% 할인... 앱 전용 쿠폰으로 45% 할인 혜택
'와퍼 4700' 프로모션은 버거킹의 대표 메뉴인 와퍼 3종을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와퍼와 불고기와퍼는 각각 4,700원에, 치즈와퍼는 5,3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버거킹 앱 사용자를 위한 '스낵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이 프로모션은 비프불고기버거와 와퍼주니어를 포함한 8가지 제품에 대해 최대 45% 할인된 가격의 쿠폰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기존 4,100원이던 비프불고기버거는 50% 이상 할인된 2,000원에, 4,800원이던 와퍼주니어는 2,7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앱에서 받을 수 있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버거킹의 대표 메뉴인 와퍼 3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든든하게 챙길 수 있는 '와퍼 4700' 프로모션과 출출할 때 저렴한 가격에 간단한 간식을 즐길 수 있는 '스낵딜' 프로모션까지 많은 고객분들이 만족스러운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두 프로모션을 같은 기간에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더욱 풍성한 구성의 프로모션을 준비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며 다른 할인 및 쿠폰과의 중복 사용은 불가능하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SNS 그리고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버거킹이 경쟁이 치열한 패스트푸드 시장에서 고객 유치를 위해 취한 전략으로 보인다. 할인된 가격으로 인기 메뉴를 제공함으로써 기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려는 의도로 해석된다.
이지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