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온라인몰서 3일간 한정 판매... 역대 최대 혜택 제공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인기 뷰티 유튜버 후니언과 손잡고 'PDRN 히알루론산 캡슐 100 세럼(이하 PDRN 눈물세럼)' 2차 소셜 마켓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해 9월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1차 런칭 마켓 이후 약 4개월 만에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기획됐다.

아누아가 인기 뷰티 유튜버 후니언과 손잡고 'PDRN 히알루론산 캡슐 100 세럼' 2차 소셜 마켓을 실시한다. (아누아 제공)
아누아가 인기 뷰티 유튜버 후니언과 손잡고 'PDRN 히알루론산 캡슐 100 세럼' 2차 소셜 마켓을 실시한다. (아누아 제공)

프로모션은 오늘부터 12일까지 3일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회사 측은 역대 최대 규모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PDRN 눈물세럼'은 지난해 런칭 당시 올리브영 전체 랭킹 1위 및 스킨케어 부문 1위를 기록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이후에도 꾸준한 인기를 유지해 올리브영 랭킹 10위권을 지속적으로 차지했으며, 화해와 글로우픽 등 주요 뷰티 플랫폼에서 PDRN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는 등 아누아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이 제품은 후니언이 개발 단계부터 샘플 테스트까지 적극 참여해 탄생했다. 후니언은 자신의 SNS를 통해 이 제품을 '찐 애정템'으로 소개하며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깊은 신뢰를 표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세럼 30ml 2개 구매 시 동일한 유효 성분을 함유한 신제품 'PDRN 마스크팩' 본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PDRN 눈물세럼'은 피부 재생 및 회복에 효과적인 PDRN을 주성분으로 사용했다. 국내 최초로 세럼 제형에 스마트캡슐 100% 공법을 적용해 PDRN 성분의 피부 침투력을 기존 제품보다 3배 이상 향상시켰다. 가벼운 제형임에도 불구하고 깊은 보습 효과를 제공하며, 사용 후 3초 만에 물빛 광채 플럼핑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후니언은 "뷰티 크리에이터로서 수많은 세럼을 사용해봤지만 아누아의 'PDRN 눈물세럼'은 5병 이상 사용했을 만큼 애정이 깊은 제품"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분들에게 좋은 구성으로 다시 한번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아누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요청을 반영해 기획했다"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PDRN 마스크팩' 본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누아는 2019년 론칭 이후 매년 20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2022년부터 본격적으로 미국 시장에 진출해 지난해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전년 대비 537%의 매출 성장을, 블랙프라이데이에서는 일일 판매량 800% 상승을 기록하는 등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