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가지 콘셉트로 구성된 트렌디한 스타일
신학기 프로모션 및 키즈 인플루언서 모집도 진행

컬렉션은 'LVC', '아이콘(ICON)', '리마스터드 코스탈' 등 세 가지 콘셉트로 나뉘어 있다. LVC는 데님 헤리티지와 유틸리티 감성을, 아이콘은 일상 속 캠퍼스 라이프 스타일을, 리마스터드 코스탈은 자연스러운 데님 워싱과 편안한 실루엣을 강조했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리바이스 데님의 헤리티지를 반영한 봄 신제품 컬렉션을 통해 시대를 초월하는 스타일링을 제안할 계획"이라며 "부모부터 자녀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데님 컬처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시즌 인기를 끈 보머자켓에 이어 올해도 신학기를 겨냥한 새로운 스타일의 아우터를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LVC 라인의 '데님 배색 후드 자켓'과 '테이퍼드 진'은 감각적인 아웃도어 스타일링과 데일리 룩 연출에 적합하다.
아이콘 컬렉션은 메쉬, 피케, UV 차단, 자카드 등 기능성 소재를 활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실용성을 강조했다. 리마스터드 코스탈 컬렉션은 부드러운 터치감과 우수한 내구성을 갖춘 저지 소재를 사용한 파라슈트 카고 팬츠 등으로 구성되었다.

리바이스키즈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는 15일부터 3월 3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알리기 위한 '리바이스키즈 클럽' 13기 모집도 시작했다. 총 20명을 선발하며 선정된 멤버들에게는 매월 20만원 상당의 신상품이 제공된다. 활동 우수자에게는 공식 화보 촬영 기회와 14기 멤버 연임 기회가 주어진다.
리바이스키즈의 2025년 봄 시즌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하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