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공원 경기장에 'BBQ존' 운영... 관람객에 상품권 제공

제너시스BBQ 그룹이 한국 핸드볼의 발전을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이 회사는 한국핸드볼연맹과 '24-25 핸드볼 H리그'의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6일 밝혔다.

BBQ는 한국핸드볼연맹과 '24-25 핸드볼 H리그'의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BBQ 제공)
BBQ는 한국핸드볼연맹과 '24-25 핸드볼 H리그'의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BBQ 제공)

BBQ 측은 이번 후원을 통해 서울에서 열리는 H리그 경기 기간 동안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 1층에 'BBQ존'이라는 특별 좌석을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BBQ 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해당 경기는 오는 21일부터 3월 2일까지 그리고 4월 11일부터 27일까지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진행된다.

제너시스BBQ 그룹의 한 관계자는 "이번 후원은 핸드볼 종목의 활성화와 대중의 관심 제고를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를 통해 H리그 선수들의 기량이 향상되고, 나아가 'K-스포츠'가 국위를 선양하며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드는 데 일조하고자 한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협약은 국내 스포츠 발전을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의 한 사례로 볼 수 있다. 앞으로 BBQ의 후원이 한국 핸드볼의 발전과 대중화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