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식 시장 공략 위해 트렌디한 신메뉴 선보여
아워홈 관계자는 "온더고는 '보이는 맛 그대로'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원재료 본연의 식감과 맛을 살린 풍부한 메인 토핑 함량을 자랑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차별화된 맛품질과 간편한 조리법으로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온더고 제품은 현재 아워홈몰을 비롯해 백화점, 네이버, 컬리, 쿠팡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아워홈에 따르면 2024년 온더고 매출은 전년(2023년) 대비 약 64% 증가했다.
이번에 출시된 '숯불향 바베큐치킨덮밥'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치킨과 밥을 함께 즐기는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간장 베이스의 매콤한 숯불향 바베큐 소스와 치킨, 백미밥이 어우러져 매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100% 닭다리살을 사용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며, 떡과 홍피망, 청피망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다채로운 맛과 풍미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냉동 상태에서 종이 상자만 벗긴 후 전자레인지에서 약 5분 30초간 데우면 완성된다. 소비자들은 매콤달콤한 바베큐 소스에 밥과 부드러운 닭다리살을 함께 비벼서 치밥처럼 즐길 수 있다. 아워홈 측은 이 제품이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손색없으며, 퇴근 후 맥주와 곁들이는 안주로도 활용할 수 있다고 제안했다.
온더고는 한식, 일식, 중식을 비롯하여 양식, 인도식 등 30종 이상의 다양한 메뉴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라인업을 꾸준히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지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