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소통 강화 위해 텍스트 기반 소셜미디어 플랫폼 진출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스레드는 메타가 2023년 출시한 텍스트 기반 소셜미디어 플랫폼으로, 인스타그램 계정과 연동해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인스타그램이 사진과 영상 중심이라면, 스레드는 텍스트 기반의 실시간 소통을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반말이나 밈 등을 활용해 보다 편안하고 일상적인 소통을 추구한다"라고 덧붙였다.
스레드 플랫폼은 사용자가 최대 500자까지 글을 작성할 수 있으며 댓글과 공유 기능을 통해 즉각적이고 자유로운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이러한 특성은 기업과 소비자 간의 더욱 직접적이고 친근한 소통을 가능케 할 것으로 예상된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스레드 계정 개설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공유할 계획이다. 신제품 출시 소식, 스포츠 이벤트 및 프로모션 안내, 브랜드 철학과 스토리 등을 실시간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한편, 소비자의 의견을 직접 청취하여 제품과 서비스 개선에 반영할 방침이다.
이지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