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단백 저칼로리 간편식으로 두부 제품군 확대 나서
아워홈 관계자는 "바삭두부텐더는 식물성 단백질의 대표 식재료인 두부를 누구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라고 밝혔다. 이 제품은 73%의 두부 함량을 자랑하는 고단백 영양식으로, 콜레스테롤과 트랜스지방이 없어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바삭두부텐더의 특징은 부드러운 두부에 바삭하고 매콤한 튀김옷을 입혀 독특한 식감과 풍미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조리 방법도 간단해 에어프라이어로 약 15분, 프라이팬으로 약 3분이면 준비할 수 있다. 또한 샐러드 토핑이나 샌드위치 재료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도 높다.
아워홈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워홈몰에서는 오는 7일까지 바삭두부텐더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포토 리뷰 작성 시 1+1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도 오는 14일부터 2주간 동일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은 자체 시장 조사를 통해 식물성 단백질 간편식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확인하고 관련 신제품 개발을 지속할 계획이다. 회사 측은 바삭두부텐더를 시작으로 두부튀김류를 간식, 반찬, 안주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식물성 단백질 스낵 라인업으로 확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지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