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단백 저칼로리 간편식으로 두부 제품군 확대 나서

아워홈이 식물성 단백질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신제품을 선보였다. 지난 5일 아워홈은 냉동 간편식 '바삭두부텐더'를 출시하고 두부 제품군 확대 계획을 발표했다.

아워홈 냉동 간편식 '바삭두부텐더' 이미지 (아워홈 제공)
아워홈 냉동 간편식 '바삭두부텐더' 이미지 (아워홈 제공)

아워홈 관계자는 "바삭두부텐더는 식물성 단백질의 대표 식재료인 두부를 누구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라고 밝혔다. 이 제품은 73%의 두부 함량을 자랑하는 고단백 영양식으로, 콜레스테롤과 트랜스지방이 없어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바삭두부텐더의 특징은 부드러운 두부에 바삭하고 매콤한 튀김옷을 입혀 독특한 식감과 풍미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조리 방법도 간단해 에어프라이어로 약 15분, 프라이팬으로 약 3분이면 준비할 수 있다. 또한 샐러드 토핑이나 샌드위치 재료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도 높다.

아워홈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워홈몰에서는 오는 7일까지 바삭두부텐더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포토 리뷰 작성 시 1+1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도 오는 14일부터 2주간 동일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은 자체 시장 조사를 통해 식물성 단백질 간편식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확인하고 관련 신제품 개발을 지속할 계획이다. 회사 측은 바삭두부텐더를 시작으로 두부튀김류를 간식, 반찬, 안주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식물성 단백질 스낵 라인업으로 확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