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향 배쓰 밤부터 비건 립 케어까지... 33종 한정 선보여
이번 컬렉션은 초콜릿을 연상시키는 달콤한 향과 러쉬 특유의 사랑스러운 색감,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러쉬코리아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은 배쓰 밤 6종, 샤워 젤 3종, 기프트 5종, 낫랩 3종 등 총 3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라인업에는 침구류용 필로우 스프레이, 3회 분할 사용 가능한 3-IN-1 배쓰 기프트, 방향제 겸 입욕제로 활용 가능한 러쉬 멜트 등 선물용으로 적합한 이색 제품들이 포함됐다.
주목할 만한 제품으로는 '스위트 토크' 기프트 세트가 있다. 이 세트는 '크러쉬' 립 버터와 '스위트 토크' 립 스크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화려한 색상의 파우치에 담겨 연인 선물로 적합하다. 러쉬코리아 측은 "두 제품 모두 비건 인증을 받아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크러쉬' 립 버터의 경우 시어버터 함유로 뛰어난 보습력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2024년 발렌타인데이 당시 출시되어 인기를 끌었던 '러브 버거' 배쓰 기프트도 재출시된다. 햄버거를 연상시키는 귀여운 디자인의 이 제품은 배쓰 밤, 버블 바, 솝 등 3가지 용도로 사용 가능한 3-IN-1 제품이다.
샤워 제품군에서는 '포쉬 초콜릿' 샤워 젤이 눈에 띈다. 코코넛 파우더와 헤이즐넛 밀크를 함유해 샤워 후에도 은은한 초콜릿 향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패션' 샤워 젤은 비타민 A와 C가 풍부한 패션프루트 주스와 장미 성분을 담아 상큼한 과일 향과 함께 피부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꽃 향이 나는 '굿나잇 스위트하트' 필로우 스프레이와 개구리 모양의 '프로그 프린스' 샤워 젤리 등 다양한 제품이 컬렉션에 포함됐다.
러쉬코리아의 이번 발렌타인데이 컬렉션은 달콤한 향과 독특한 디자인 그리고 실용성을 겸비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연인들 사이에서 특별한 선물 아이템으로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하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