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담한의원 강남본점이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호텔 안테룸 서울과 해외 방문객 편의를 위한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일본, 중국, 대만, 홍콩 등 다양한 국가에서 한국을 찾는 외국인 방문객들에게 더욱 청결하고 편리한 숙박 시설과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로담한의원 강남본점, 호텔 안테룸 서울과 업무 협약 체결
로담한의원 강남본점, 호텔 안테룸 서울과 업무 협약 체결
또 단순 제휴를 넘어, 해외 방문객들이 한국의 우수한 의료 기술과 숙박 서비스를 경험함으로써 대한민국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형성하고, 국제적 인지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병원측은 설명했다.

로담한의원 강남본점과 안테룸 서울 호텔은 앞으로도 상호 협력을 통해 글로벌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대한민국의 의료 및 관광 산업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다.

장성호 로담한의원 강남본점 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외국인 방문객들이 한국에서 보다 편리한 숙박과 검증된 의료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김산 호텔 안테룸 서울 지배인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해외 방문객들에게 편안한 숙박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더 나아가 다양한 외국인들의 방문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고객 유치를 더 확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