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2개 브랜드 참여... 최대 80% 할인 혜택 제공

무신사 뷰티가 오늘부터 13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뷰티 페스타'를 올해 처음으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해 특별한 뷰티 아이템을 제안하며 382개의 신흥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무신사 뷰티가 오늘부터 13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뷰티 페스타'를 올해 처음으로 개최한다. (무신사 제공)
무신사 뷰티가 오늘부터 13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뷰티 페스타'를 올해 처음으로 개최한다. (무신사 제공)

무신사 측은 이번 페스타에서 1만 2천여개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주요 프로모션으로는 럭키박스, 990원 딜, 아이코닉 특가, 릴레이 브랜드 특가 등이 포함된다.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럭키박스' 프로모션이다. 무신사 뷰티는 최대 5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럭키박스를 균일가 5만원에 한정 판매한다. 이번 럭키박스에는 인디 브랜드 비중을 90% 이상으로 높여 신진 중소 브랜드의 고객 인지도 향상을 도모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럭키박스는 지난해 8월 패션 플랫폼 최초로 선보인 프로모션으로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홍보 효과가 크다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지난해 12월 '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 첫날에는 절반 이상의 브랜드가 준비한 럭키박스를 1시간 내에 완판한 바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다슈, 오드타입, 헤어플러스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정 상품을 99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무신사 뷰티는 또한 패션·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협업해 가수 권은비, 배우 송건희와 함께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밸런타인데이 시즌에 적합한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지난해 무신사 뷰티는 인디 브랜드 발굴과 협업을 통해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뤘다. 오프라인 팝업 매장을 중심으로 중소형 브랜드의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신진 브랜드 홍보에 주력한 결과, 신규 고객이 70%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무신사 뷰티 페스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늘 오전 11시부터 무신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