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상품 최대 50% 할인...건강식품부터 간편식까지 다양

이번 기획전은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예년보다 길어진 설 연휴 동안 체중 증가를 경험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쿠팡은 건강식품, 단백질 보충제, 저칼로리 간식, 간편식, 저당 조미료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쿠팡 측은 고객 편의를 위해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제공한다. 스테비아 및 대체 감미료, 사과식초, 땅콩버터, 오트밀, 그래놀라, 무설탕 음료 등이 종류별로 정리돼 있어 소비자들의 선택을 돕는다. 또한 '최근 2주 TOP200' 섹션을 통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다이어트 제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주요 할인 상품으로는 건강기능식품인 '익스트림 팻 버닝'과 '슬림플래닛 가르시니아', 저칼로리 간식류인 '미주라 통밀 크래커'와 '기름제로 옥수수칩', '심플잇 현미포켓누룽지' 등이 있다. 단백질 보충제 분야에서는 '세브란스에이투 프로틴 오리지널'과 '싱컴바인 단백질러' 등이 할인 대상에 포함됐다.
쿠팡의 한 관계자는 "새해 다이어트를 결심했거나 명절 후 체중 관리에 관심 있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라며 "쿠팡이 엄선한 건강하고 맛있는 식단 관리 상품들로 고객들이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달성하고 건강한 한 해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지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