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현대카드 Edition2' 최대 12% 포인트 적립 제공
양사는 '네이버 현대카드 Edition2'를 공개하며 온라인 쇼핑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네이버 현대카드 Edition2'는 네이버쇼핑 이용 시 포인트 적립 혜택을 크게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이 이 카드로 네이버쇼핑에서 결제하면 매월 최대 2만 포인트까지 7%의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기본 5% 적립 혜택을 더하면, 총 12%의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이 가능해진다. 이는 업계 최고 수준의 혜택으로 평가받고 있다.
카드의 혜택은 네이버쇼핑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할 경우 매월 100만원 한도 내에서 결제 금액의 1.4%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이는 기본 0.7%에 추가 프로모션 0.7%를 더한 것이다. 100만원을 초과하는 결제 금액에 대해서는 0.7%의 포인트가 무제한으로 적립된다.
'네이버 현대카드 Edition2'의 연회비는 2만원으로 책정됐다. 카드 디자인은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하나는 네이버 1784 건물의 외관을 형상화한 '1784' 디자인이고 다른 하나는 네이버의 상징색인 그린과 블랙의 대비가 특징인 'Solid' 디자인이다.
현대카드와 네이버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최근 6개월간 현대카드 사용 이력이 없는 신규 회원이 네이버쇼핑의 네이버페이플러스 적립 대상 가맹점에서 6만원 이상 결제 시 6만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카드 상품과 관련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네이버와 현대카드의 공식 앱 및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하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