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왕만두 사골 국수와 새해맞이 국수세트 선보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가 2025년 새해를 맞아 신메뉴를 선보였다. 회사 측은 '한우 왕만두 사골 국수'를 전국 매장에서 출시한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제일제면소가 2025년 새해를 맞아 신메뉴를 선보였다. (CJ푸드빌 제공)
제일제면소가 2025년 새해를 맞아 신메뉴를 선보였다. (CJ푸드빌 제공)

이번 신메뉴는 국내산 한우 사골 육수와 한우 왕만두를 결합한 칼국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진한 사골 육수의 맛과 속이 꽉 찬 왕만두의 깊은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별미"라고 설명했다. 또한 "면 전문점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깊고 풍성한 맛을 구현했으며 추운 날씨에 따뜻하고 든든하게 즐기기 좋은 메뉴"라고 덧붙였다.

제일제면소는 신메뉴 출시와 함께 '새해맞이 국수세트'도 준비했다. 이 세트는 '한우 왕만두 사골 국수'와 시그니처 메뉴인 '얼큰 샤브국수'에 '새우튀김'과 '스팸계란주먹밥' 또는 '제일 닭강정(소)' 등의 사이드 메뉴를 더한 구성이다. 다만 세트 구성은 매장에 따라 다를 수 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제일제면소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한 고객에게 '제일 닭강정(소)'을 증정한다. 이 혜택은 오는 2월까지 전국 매장에서 '한우 왕만두 사골 국수'를 포함해 2만원 이상 주문 시 테이블당 1회 사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일제면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