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경복궁과 협업한 고급 육류 간편식 선보여

프레시지가 설 명절을 앞두고 국내 최고급 레스토랑과 협업한 프리미엄 육류 간편식을 홈쇼핑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식사 및 선물용으로 적합한 다양한 제품을 포함하고 있다.

프레시지가 설 명절을 앞두고 국내 최고급 레스토랑과 협업한 프리미엄 육류 간편식을 홈쇼핑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프레시지 제공)
프레시지가 설 명절을 앞두고 국내 최고급 레스토랑과 협업한 프리미엄 육류 간편식을 홈쇼핑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프레시지 제공)

프레시지 관계자는 "워커힐 시그니처 양념 LA갈비, 경복궁 꽃갈비살구이 등 주요 상품을 사전 준비하여 각 홈쇼핑 채널을 통해 대대적인 행사에 나선다"라고 밝혔다.이번 행사의 대표 상품은 '워커힐'과 협업한 레스토랑 간편식 2종이다.

'워커힐 시그니처 양념 LA갈비'는 미국산 초이스 등급 이상의 원육만을 사용해 풍부한 육향과 육즙이 특징이다. 프레시지 측은 "9mm 두께로 커팅한 갈비에 국내산 배퓨레, 마늘, 양파, 생강을 더해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으며 워커힐의 시그니처 숙성 된장 양념인 장향소스로 고급스러운 풍미를 완성했다"라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호텔에서 맛볼 수 있던 고품격 보양식을 간편식로 재현한 것으로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프레시지는 30년 전통의 한식 브랜드 '경복궁'과 협업한 간편식도 준비했다. '경복궁 꽃갈비살구이'는 소 한 마리당 2.8%만 얻을 수 있는 최상급 부위인 본갈비살과 경복궁의 비법 양념을 사용했다. 이 제품은 USDA 인증을 받은 꽃갈비살을 10mm 두께로 커팅하고 사선 모양 칼집을 내 양념이 골고루 스며들도록 했으며 12~24시간 냉장 숙성 과정을 거쳐 고기의 풍미와 육즙을 살렸다.

이번 프레시지의 설 맞이 프리미엄 간편식 출시는 고급 레스토랑의 맛을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동시에 품격 있는 선물 옵션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