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데일리 마스크' 포함 5종 구성... 이천 쌀 성분으로 피부 개선 효과 입증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모공과 미백 관리에 특화된 '라이스 브라이트닝' 라인을 확장했다.

스킨푸드 라이스 브라이트닝 라인 5종 이미지 (스킨푸드 제공)
스킨푸드 라이스 브라이트닝 라인 5종 이미지 (스킨푸드 제공)

스킨푸드는 기존 제품군에 '데일리 마스크'를 추가해 총 5종으로 구성을 확대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신제품인 '라이스 브라이트닝 데일리 마스크'는 지난 20일부터 지그재그에서 선론칭되고 있으며 오는 2월 3일부터는 스킨푸드 자사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라이스 브라이트닝' 라인은 토너, 세럼, 크림, 패드, 데일리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다. 이 제품들은 모두 48시간 자연 발효를 통해 이천 쌀의 영양을 추출하는 백국발효공법으로 만든 백국발효수™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쌀에서 추출한 라이스 포어 콤플렉스가 모공 관리에 도움을 주어 부드러운 피부 결을 만들어준다.

각 제품의 특징을 살펴보면 '라이스 브라이트닝 토너'는 수분 공급을 통해 거친 피부와 모공을 개선한다. '라이스 브라이트닝 세럼'은 늘어진 모공을 채우고 피부 톤을 밝혀준다. '라이스 브라이트닝 크림'은 끈적임 없이 모공에 수분을 공급하며 '라이스 브라이트닝 패드'는 에센스가 충분히 함유된 순면 패드로 미백 및 모공 관리에 효과적이다.

새롭게 출시된 '라이스 브라이트닝 데일리 마스크'는 5분 정도의 짧은 시간 동안 피부 결과 톤을 개선해주는 데일리 마스크팩이다. 스킨푸드는 이 제품의 에센스 양을 최적화하여 마지막 장까지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천 쌀의 진한 영양을 담아 데일리로 간편하게 모공 및 미백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신제품의 장점을 강조했다.

한편 스킨푸드는 최근 '2024 가족친화인증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이는 여성가족부가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에 부여하는 인증으로 자녀출산 및 양육지원, 유연근무제도, 가족친화직장 문화 조성 등을 평가한다. 이를 통해 스킨푸드는 고객뿐만 아니라 임직원과도 소통하는 기업 문화를 구축하고 있음을 입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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