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와 협업... 사전 예약 시 할인 혜택 제공

SPC 그룹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는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춘식이 문구세트' 사전 예약 행사를 실시한다고 오늘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춘식이 문구세트' 사전 예약 행사를 실시한다. (배스킨라빈스 제공)
배스킨라빈스는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춘식이 문구세트' 사전 예약 행사를 실시한다. (배스킨라빈스 제공)

새롭게 선보이는 '춘식이 문구세트'는 수첩, 메모지, 스티커로 구성되어 있다. 각 제품에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제품 디자인은 실용성에 중점을 두었다. 수첩은 휴대가 용이한 한 손 크기로 제작되었으며 메모지는 크기별로 구성되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스티커 세트는 다이어리 꾸미기나 소품 장식 등 여러 방면으로 활용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해피포인트 앱, 해피오더 앱, 또는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 이상 제품과 함께 구매 시 1천원 할인된 3,900원에 '춘식이 문구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 고객은 오는 25일부터 27일 사이 지정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회사 측은 매장별로 한정 수량만 판매한다고 밝혔다. 24일부터는 일반 판매가 시작되며 매장에서 쿼터 사이즈 이상 아이스크림 구매 시 4,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일상을 기록으로 남기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춰 노트 등 문구류 굿즈를 선보였다"라고 설명했다. 이는 소비자들의 변화하는 취향과 니즈를 반영한 제품 전략으로 해석된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