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성초 시카 쿨링 수분크림' 등 3개 품목 PX서 판매 확대
이번 입점으로 토니모리는 군 부대마트에서 총 3개 품목을 판매하게 됐다. 지난해 1월 'BIO EX 셀 펩타이드 3종세트'와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올인원 포맨'을 시작으로 이번에 '어성초 시카 쿨링 수분크림'이 추가됐다.
'어성초 시카 쿨링 수분크림'은 토니모리의 대표 제품으로 꼽힌다. 이 제품은 2,500시간 동안 숙성·발효시킨 지리산 어성초 추출물과 특허 받은 엑소시카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러한 성분들은 하루 종일 지치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토니모리 측은 이 제품이 사계절용 수분크림으로 활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특히 스트레스, 미세먼지 등 내·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주기 때문에 야외활동이 잦은 군 장병들에게 적합하다고 강조했다.
이 수분크림의 또 다른 특징은 세라마이드와 버터, 오일이 혼합된 식물 유래의 세라마이드 오일 캡슐을 함유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로 인해 영양 보습 효과가 뛰어나고 수분감이 오래 지속된다. 젤 타입 제형으로 산뜻한 마무리감을 제공하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지난해 PX 군 부대마트에 입점한 제품들에 대한 호응에 힘입어 올해는 토니모리의 1등 수분크림인 '어성초 시카 쿨링 수분크림'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께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라고 덧붙였다.
토니모리의 '어성초 시카 쿨링 수분크림'은 국군복지단이 운영하는 전국 군 부대마트(PX)와 영외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하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