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릭 핑크 디자인으로 2030 고객 공략... 특별 혜택도 제공
'화이트 쿠션 MLB 뉴욕 메탈릭 핑크 에디션'으로 명명된 이 제품은 바닐라코의 인기 상품인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을 MLB의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로 재해석했다. 세련된 메탈 핑크 컬러와 MLB 로고가 각인된 독특한 디자인의 쿠션 케이스는 2030 세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 제품은 최근 유행하는 메탈릭한 '쇠맛' 트렌드를 러블리한 무드와 결합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무신사 뷰티는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메탈릭 핑크 쿠션과 리필 1개로 구성된 세트 구매 시 파우치와 리본 패딩 키링을 증정한다. 리필 2개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쉬어 벨벳 베일 틴트 미니 제품까지 추가로 제공된다.
'화이트 쿠션 MLB 뉴욕 메탈릭 핑크 에디션'은 오늘 오전 11시부터 무신사 뷰티에서 독점 판매된다. 이와 함께 바닐라코의 인기 제품들도 일주일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무신사 뷰티는 뷰티 브랜드와 패션 브랜드 간의 활발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브이디엘과 스탠드오일, 헤라와 러브이즈트루, 에스쁘아와 락피쉬 웨더웨어 등의 협업 상품을 성공적으로 출시한 바 있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무신사 뷰티에서는 새로운 뷰티 상품을 가장 빠르게 만날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이종 산업 간 협업을 활발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하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